News

[사진행사] 스피드스택스 국가대표 선발전


더피알컨설팅에서는 지난 1월 25일 사단법인 대한스포츠스태킹협회가 주최한 ‘2012~2013 스피드스택스코리아 월드챔피언십 출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발전’ 사진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삼성 코엑스 교육박람회장에서 열린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는 선수들이 지난 대회 기록을 갱신하고 한국 신기록을 수립한 만큼 미디어의 관심도 뜨거웠습니다.

  

 오른쪽은 이번 스피드스택스 대회에서 개인 종목 대한민국 신기록을 세운 임원택 스태커입니다. 
13세 소년의 귀여운 표정 뒤에 놀라운 실력이 숨어 있었지요.  스피드스택스는 12개컵을 정해진 순서에 따라 빠르게 쌓고 내리는 기능성 스포츠게임입니다. 0.01초를 다투는 스피드를 겨루는 대회입니다.  왼쪽 사진은 오픈 토너먼트 예선전 참가를 앞둔 어린이들이 손에 땀을 쥐며 연습을 하는 장면입니다

 

 

이날 사진행사에는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조선일보, 동아일보, 세계일보, 서울신문, 연합뉴스, 뉴시스,  국민일보, 통신일보 총  8개 매체에서 참석해주셨습니다.

사진행사를 위해 특별히 점보스택스 미니 이벤트도 진행한 모습과  토너먼트 예선전,  고사리 손으로 스피드스택스를 열심히 연습하는 장면을 사진부 기자님들이 촬영하시는 모습을 올려봅니다.

12개 컵을 3-3-3,  3-6-3 으로 빠르게 쌓고 허무는 스피드를 스틸 컷으로 담기에는 아쉬운 점도 많았습니다.

• 사진 앵글

–    오픈토너먼트에 참가한 남녀노소 대한민국의 최강의 스태커들의 열띤 경쟁을 펼치는 모습
–    12개 컵을 쌓고 내리는 빠른 손놀림, 개인, 종합, 남녀 혼성 경기장면
–    지난해 우승자 강희준(SBS스타킹 출연), 임원택 스태커 들의 연습 장면
–    대형 컵(점보스택스)을 쌓고 내리는 진 풍경 (짧은 이어달리기)

• 뉴스 보도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