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비주얼 세대를 위한 감각적인 영상웹진 비메오(Vimeo) ~

최근에 저희 회사에서 미술 분야 고객사를 일을 하면서, 이 분야를 리서치하다가 영상웹진 ‘Vimeo’ 를 발견했습니다.
이름, 이메일주소, 패스워드만 입력하면 나만의 영상 웹진 페이지가 열립니다 ~
미술 분야의 아티스틱한 영상 콘텐츠가 많이 수록되어 있어서, 창조적인 분야에 일하는 사람이라면 예술적인 영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접하는 유투브의 동영상 콘텐츠와는 레벨이 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우 신선하고, 독특한 창의적인 콘텐츠가 정말 많습니다.
 비주얼세대에 정말 어필할 수 있는 매체라고 강력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영상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따로 열리지 않고, 플레이가 실행됩니다.
본인이 초이스한 영상을 따로 메뉴에 보관하고, 친구에게 좋아하는 영상을 SNS나 이메일을 통해 전달할 수 있습니다.
웹진을  내 입맛에 맞도록 편집할 수 있는 개인화 영상웹진이고,  소셜과 연동되는 또 하나의 소셜틱한 매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웹진 기능에서 구독 신청하기가 대부분이 있습니다.  Vimeo는 앞서가는 해외 사이트 답게  오른쪽 하단의”My Subscriptions” 를 클릭하면, 다양한 환경에서 웹진을 구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구글 리더기로 신청했더니, 구글 접속시에 내가 구독하고 있는 Vimeo  영상웹진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

 

Vimeo 에서  본 영상 중   재미있는   콘텐츠 하나 공유합니다 !

America’s Finest Timelapse from XOXO Wedding Studio on Vimeo.

시간 날때마다 영상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  도서관에 들어서는 학생 마냥 즐겁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