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요즘 핫한 SNS 동영상 콘텐츠 스타일


SNS채널에서 동영상 콘텐츠가 주를 이루게 되는 요즘, 어떤 동영상 콘텐츠는 혼자 보기 아까워서 공유를 하거나 나중에 다시 보려고 저장을 하게 됩니다.  소재가 참신하거나 , 같은 이야기를 하더라도 새로운 시각으로 다루는 앵글, 그리고 인류 보편적인 정서에 잘 호소하는 심리적인 터치를 잘하는 콘텐츠들이 반응이 좋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 페북에서 흥미있게 본 동영상 몇 편을 올려봅니다.주말을 앞둔 금요일 벌써 부터 신나지요?  그럼 즐감하세요


1.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살리는 비주얼 전략


기간 : 7월 4일~ 7월 10일
당첨자 발표 :7월 17일
당첨 인원 : 총 20명
당첨 경품 :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대유위니아 #위니아 #위니아제습기 #제습기
#제습기추천 #습기제거 #이벤트 #페이스북이벤트


 위니아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동영상입니다. 제품 실사 사진과 일러스트 이미지(빗방울)가 어울러져서 친근하게 다가오네요.  요즘 SNS이벤트는 경품에 힘을 주기 보다 메세지 전략이나 콘텐츠 자체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조회수가 1만 4천회를 넘어가고 있고, 댓글이 286개, 공유 87회로 반응이 좋습니다.


2. DIY 콘텐츠 


 미니어처를 제작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DIY 콘텐츠입니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공유하기 좋은 부담없는 콘텐츠입니다.


 


와우 조회수가 6만회에 다다르고 있네요.  이번주 7월 3일에 올라간 따끈한 영상인데요. 초반에 트래픽이 확 나와주네요.


성조기 무늬와 빨강 , 파란 색이 비주얼의 포인트인데요. 크리에이터의 손끝 네일에도 이런 부분을 적용한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요런 작은 차이가 완성도를 높이는건 아닐까요?)


3. 고정관념을 깨뜨려라


제목이 “A girl is transformed into a celebrity” 입니다.  우리가 많이 접하는 뷰티 영상은 이쁘고 멋있게 나를 연출하는 그런 류의 영상인데요. 이 영상은 우리가 아는 유명한 셀레브러티 분장하는 과정을 담아서 더욱 흥미 진진합니다.



 


알고보니 여성이 남성으로 분장을 했네요. 와우^^ Make-up is power!


4.  보편적인 정서에 호소하기



대형 도미노 이벤트를 펼쳐졌습니다.한주간에 쌓이 스트레스가 풀리지 않나요?  조회수가 9만 5천을 넘었네요.
이런 스타일의 콘텐츠는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도움이 되는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영상 콘텐츠




Comments are closed.